토토뉴스

스포츠인포: 프리미어리그 2월 4일 맨유 VS 웨스트햄 EPL축구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맨유와 웨스트햄의 프리미어리그 23R가 2월 4일 23시 00분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퍼드에서 시작됩니다. 10승 2무 9패로 9위에 위치한 맨유와 10승 5무 6패로 6위에 위치한 웨스트햄과의 대결이며 리그 6위와 7위의 맞대결인 만큼 이번 경기를 통해서 양 팀의 순위가 바뀌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는 경기입니다.  




맨유 


지난 울버햄튼 전과 다를 게 없는 라인업으로 출전할 거 같은데요. 최근 맨유는 조금씩 예전의 폼을 되찾아가 가고 있습니다. 또 한 원톱 스트라이커인 호일룬 선수의 폼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첫골을 신고 후 그는 완전히 다른 선수가 되어 돌아온 거 같습니다. 또 한 중원에 마이누 선수도 선수단의 형들과 호흡이 잘 맞고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팀의 사기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런 반면에 최근 약간의 산초의 향기를 풍기는 래시포드 선수도 있긴 하지만 해줄 때는 해주는 선수이기에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선수들이 이제 드디어 이름값을 해줄 수 있는 상태라서 이번 23R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 같습니다.




웨스트햄 


팀의 에이스라고 불러도 무방한 루카스 파케타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 약간의 창의력은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웨스트햄이지만 보웬 선수를 필두로 쿠두스 선수 워드-프라우스 선수는 나올 수 있기에 창의력만 떨어진 거지 그들의 공격성이 떨어진 건 아니기에 매우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거 같다. 그리고 최근 임대 영입 온 필립스 선수도 보이는데 첫 경기에서는 최악의 영입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의 실수를 했지만 이번 맨유전에서는 그 모습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기대하며 경기를 지켜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프리미어리그 2월 4일 맨유 VS 웨스트햄 예상라인업 


3f5a3671d30614aa81749abc62b2791c_1707005535_4811.PNG
 

맨유 린델로프, 완비사카, 말라시아, 마운트, 마샬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습니다. 다만 오나나가 일찍 복귀했고, 암라밧 역시 이 경기를 앞두고 스쿼드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또한 직전 경기 마르티네스가 교체 아웃되며 부상이 의심되었으나, 텐하흐 감독이 직접 예방조치 차원의 교체라고 언급했습니다. 스쿼드 상태가 100%는 아니지만,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웨스트햄 부상자가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핵심 2선 자원인 파케타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또한 안토니오도 여전히 장기 부상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팀의 공격력이 그리 좋지 않기에, 이들을 활용할 수 없다는 점은 모예스 감독에게 매우 아쉬울 것입니다.






프리미어리그 2월 4일 맨유 VS 웨스트햄 상대전적 


3f5a3671d30614aa81749abc62b2791c_1707005614_9344.PNG

2024년2월4일 에, Premier League 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와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가 경기를 갖습니다. 지난 경기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Manchester United 1 - 1 West Ham United. 이 두 팀은 지난 몇 시즌동안 40 times 회의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40 번의 경기 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가 24 번 승리 하였고,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가 8 번 승리하였습니다. 무승부는 8 차례 기록하였습니다. 
 


맨유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승점을 쌓아나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쉬운 모습이 많습니다. 공격진들의 활약이 미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팀 내 최다 득점자가 수비형 미드필더인 맥토미니 선수입니다. 회이룬, 래쉬포드 선수들의 각성이 필요합니다. 현재 맥과이어, 달롯, 루크 쇼, 에반스 선수가 맡아주고 있는 포백라인은 나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세트피스와 역습에서는 무너지는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웨스트햄  

최근 5경기에서 4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팀이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분명 이겨줘야 할 경기를 이겨주지 못하며, 마지막 승리가 1달 전인 12월 29일에 있습니다. 브리스톨 시티에게도 패배하고, 리그는 현재 3연속 무승부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보웬 선수의 활약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최근 3경기 연속 침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월 4일 맨유 VS 웨스트햄 EPL축구 스포츠 분석 


맨유는  최근 래시포드와 보일 룬의 활약이 좋아서 공격진의 부진이라는 면모는 느껴지지 않는 상황, 수비진의 집중력이 아쉬운 것을 사실이나 그래도 웨스트햄에게 3연승으로 강했고, 웨스트햄에게 당안 2연패도 자신들이 원정을 가서 당한 것이기는 하였습니다. 웨스트햄은 공격에서는 앞서 언급한 맨유의 전방 압박의 질 때문에라도 역습뿐만 아니라 지공에서도 상당히 할 수 있는 것은 많을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대신 민첩성이 다소 부족한 수비진의 상대의 폼이 좋은 빠른 공격수들을 저지하는 것을 어려워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음. 난전 양상을 생각해야 할 것 같은 상태로 보입니다. 




맨유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