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루턴타운 VS 브라이튼 EPL축구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프리미어리그 루턴타운 브라이튼 2024년 1월 31일 (수) 04:45 경기는 루턴타운의 홈구장인 Kenilworth Road 에서 치러집니다.




루턴타운 (잉글랜드 1부 18위)


좁은 홈에서는 상당히 압박 강도를 높여서, 상대를 제법 당황시키는 편이다. 다만 압박을 적극적으로 쓰는 것이 브라이튼에게는 오히려 상성에서 밀리는 요소가 될 가능성도 충분할 것. 브라이튼이 오히려 공간을 넓게 쓰기 위해서 상대 압박을 기다리는 편이고, 압박을 풀어나오는 데도 아주 어려움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 브라이튼 홈이기는 했지만, 첫 대결에서도 4골을 허용하면서 루턴이 브라이튼의 화력에 대응하는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기도 했다.





브라이튼 (잉글랜드 1부 7위)


실점률 커버는 지난 시즌만 못하나, 현재 미토마와 머치의 동반 이탈을 5경기 7골 1도움의 페드루가 메워주는 등,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브라이튼이 상대의 압박을 오히려 기다리면서 공간을 넓게 쓰는 빌드업을 잘 구사하는 편이라, 루턴의 플랜을 무력화시키는 데는 문제가 크게 없을 듯. 역습 상황에서는 약점을 어느 정도 보여줄 수 있지만, 브라이튼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득점력이다.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루턴타운  VS 브라이튼 예상라인업 


0230031cee079a126615bba299b90af1_1706506517_6364.PNG
 


홈팀 루턴타운은 현재 리그에서 4승 4무 12패, 승점 16점으로 18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FA컵 에버튼 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4경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루턴의 부상자 명단에는 나캄바, 로키어 선수가 등록되어 있으며, 카보레 선수가 국가대표 차출로 출전이 불가합니다.



원정팀 브라이튼은 현재 리그에서 8승 8무 5패, 승점 32점으로 7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FA컵 셰필드 전에서 5-2 승리를 거두며, 6경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튼의 부상자 명단에는 파티, 벨트만, 엔시소, 마치 선수가 등록되어 있으며, 아딩그라, 미토마 선수가 국가대표 차출로 출전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루턴타운 VS 브라이튼 EPL축구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루턴은 최근 승점을 쌓고 있지만 FA컵에서 만난 하위 팀이거나 같은 강등권을 만나 승점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상대가 강할 경우 아쉽게 패하는 경기가 많습니다. 브라이튼은 다시 흐름을 찾아가는 모습입니다. 물론 연승을 달리진 못하고 있지만, 지지 않으며 무패행진을 이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상 선수들이 점점 돌아오면서 전력이 강화된 모습입니다. 루턴이 상당히 압박의 강도를 늘려서 홈 경기를 치르는 편이나, 압박을 오히려 기다리면서 공간을 창출하는 편인 브라이튼이 해당 특성을 이용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브라이튼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