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노팅엄 VS 아스널 EPL축구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4년 1월 31일에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의 분석 및 예측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최근 경기에서의 성적은 5승 5무 10패이며 현재 프리미어리그 15위 이며 아스널은 최근 경기 성적은 12승 4무 4패이고 현재 프리미어리그 4위에 있습니다.


PL 우승후보 리버풀은 살라가 네이션스컵 차출로 빠지면서 걱정이 컸고 아스날은 3연패 늪에 빠져 부진한 흐름이 이어졌다. 이 때 맨시티의 핵심선수 케빈 더브라위너가 부상복귀와 동시에 미친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어차피 우승은 맨시티 흐름으로 가는듯 했다! 맨시티가 한 경기 덜치르긴 했지만 리버풀이 일단 승점 5점 차로 벌려놨고 맨시티, 아스널, 아스톤빌라 43점으로 치열한 순위 싸움이 진행되고 있다. 바로 이어서 토트넘도 40점!





노팅엄 포리스트


리그 15위. 최근 성적은 기복이 있으며, 홈에서 경기하는 노팅엄 포리스트는 팬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보다 공격적이고 집중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아스널에게 예상치 못한 도전을 줄 수 있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의 팀 전술은 노팅엄 포리스트는 주로 방어적인 전술을 사용하며, 빠른 역습을 통해 득점을 노립니다. 홈 경기에서는 더욱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팅엄 포리스트 주요 선수 부상 및 결장: Divock Origi와 Willy Boly 등 주요 선수들의 부상과 국제 의무 차출로 인한 결장이 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아스널


리그 4위. 강력한 공격력과 안정된 수비가 특징입니다. 아스널팀 전술은 아스널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높은 볼 점유율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과 측면을 모두 활용한 다양한 공격 전략이 강점입니다. 아스널은 종합적인 팀 성적과 전술적 우위로 인해 이 경기에서 우세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공격진의 다양성과 창의성은 노팅엄 포리스트의 방어를 깰 수 있는 핵심 요소입니다.


아스널 주요 선수 부상 및 결장: Gabriel Jesus와 Thomas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이 공격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나, 팀의 전체적인 균형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노팅엄 VS 아스널 예상라인업 


4906b0f2d596ae9eeb8fb1ba5d890538_1706462152_452.PNG
 




프리미어리그 1월 31일 노팅엄 VS 아스널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홈에서 노팅엄 포리스트는 강한 모습을 보일 수 있으나, 아스널은 노팅엄 포리스트에 비해 리그 순위가 높고, 최근 경기력도 좋습니다. 하지만 부상자 명단이 길어 경기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기는 양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이며, 노팅엄 포리스트는 홈에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려 할 것입니다. 반면, 아스널은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 승리가 필요합니다. 




아스널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