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세리에A 1월30일 살레르니타나 VS AS 로마 이탈리아 축구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탈리아 세리에A 1월 30일 04:45(한국시간) 스타디오 아레키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이탈리아 세리에A 살레르니타나 AS로마 22라운드 경기를 분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살레르니타나는 2승 6무 13패 승점 12점으로 리그 20위 꼴지에 위치해있으며 강등권 탈출을 위해선 승점 6점이나 필요한 상황이며 AS로마는 9승 5무 7패 승점 32점으로 리그 8위에 있으며 지금현재 세리에A 9위부터 4위까지는 승점차가 많이 나질 않는만큼 승점 쌓는게 중요합니다.





살레르니타나 세리에A 리그 20위


살레르니타나는 이번 시즌에서 제일 확실한 강등 후보로 꼽히고 있는 중이에요. 20라운드를 치뤘음에도 변함없이 단 2승에 그칠 만큼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 직전 진행된 제노아와의 홈 경기에서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패배를 했었으며, 다른 것 보다도, 스트라이커 디아스의 이적 이슈와 더불어 트라오레와 카브랄의 결장으로 인하여, 전력에 큰 틈이 발생한데다가, 바시치의 가세에도 불구하고 중원에서의 경기력이 상승하지 않고 있는 중이기도 해요.





AS 로마 세리에A 리그 8위


AS로마는 무리뉴를 경질하고 난 뒤에 진행된 첫 경기에서 Veronese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바 있어요. 스트라이커 루카쿠가 9호골을 터뜨림으로서 골 네트를 흔들었으며, 펠레그리니가 중원을 주도하면서 승리에 기여했는데, 수비진에서는 부상자가 나오게 되는 바람에 위기 상황이었으나, 후세인과 요렌테가 역할을 잘 해내면서 공백을 메워줬고, 중앙 미드필더 파레데스가 이번 경기에서는 빠져 있던터라, 보브와 크리스탄테가 중원을 책임질 예정이에요.





세리에A 1월30일 살레르니타나 VS AS 로마 상대전적 


4906b0f2d596ae9eeb8fb1ba5d890538_1706460794_8098.PNG
 

2024년1월30일 에, Serie A 의 살레르니타나 와 AS 로마 가 경기를 갖습니다. 지난 경기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Salernitana 0 - 4 Roma. 이 두 팀은 지난 몇 시즌동안 5 times 회의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5 번의 경기 중, 살레르니타나 가 0 번 승리 하였고,AS 로마 가 3 번 승리하였습니다. 무승부는 2 차례 기록하였습니다. 






세리에A 1월30일 살레르니타나 VS AS 로마 승리예측 



살레르니타나는 이번시즌 사실상 강등확정 유력한 1순위이며 뒤집기도 힘든 실력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리그에서 여전히 2승에 그치고 있고 최하위에서 벗어나지를 못하고 있다. 지난 라운드에서는 홈 이점을 살리지 못하고 제노아에 패하는 등 반등의 기미도 보이지 않고 있다. 거기에 전력누수도 지금 현재 있는 만큼 이번 경기도 홈이점이 있어도 힘들어보이는건 사실입니다. 살레르니타나는 라치오에서 영입한 바시치의 가세에도 중원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펠레그리니와 크리스탄테 등 이탈리아 국대 중원을 가동할 AS로마 상대로 경기의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엔 무리가 있어보이며 디발라의 지원속에 찾아온 기회를 루카쿠의 득점 능력을 활용한 AS로마가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볼 수 있겠어요.




AS 로마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