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프리메라리가 1월 28일 셀타 비고 VS 지로나 스페인 라리가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리가 셀타비고 지로나 경기는 1월 28일 일요일 밤 10시에 셀타비고 홈구장 발라이도스 경기장에서 양 팀의 22라운드가 시작됩니다. 프리메라리가 현재 리그 16위 셀타비고 이번 경기 패배하면 강등권까지도 떨어질 수 있는 상태이며 아직까지 리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지로나의 맞대결로 당연히 1위 팀과 하위권 팀의 대결이기에 지로나의 승리가 점쳐지고 있습니다.




셀타비고 

셀타비고 홈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며 그나마 정말 경기력이 처참했던 리그 초반과 달리 조금씩 조직력이 올라오고 있는 상태였지만 최근 레알소시에다드에게 리그 스페인 국왕컵에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가 조금 내려갔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득점력 대비 실점률이 굉장히 높은 편이기에 타피아 아스파스 라르센 두비카스 선수들의 더 많은 활동량과 득점력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지로나

지로나 원정 경기 2승 2무 1패로 직전 경기 스페인 국왕컵에서 마요르카에게 역전패 당하면서 탈락했지만 그래도 경기력을 괜찮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수비력이 다소 아쉽다는 평가를 받으며 실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지로나의 닥공은 이번 시즌 라리가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으며 도브비크 선수는 벌써 14호 골을 기록 중이며 사비우 블린트 가르시아 팀의 주축 선수들의 활약이 정말 엄청난 수준으로 이번 시즌 라리가 동화 같은 스토리가 써질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리메라리가 1월 28일 셀타 비고 VS 지로나 예상라인업 

6bbb6023b7fdd9b45c29e52ffb5cd1cb_1706309137_8408.PNG
 
셀타비고의 최근 5경기 전적은 2승 1무 2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최근 홈 3경기에서 1승 2패를 기록하며 저조한 홈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다 득점자인 라르센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부족한 공격력이 저조한 성적의 원인입니다. 주요 선수로는 라르센, 아스파스, 밤바, 두비카스가 있습니다.


지로나의 최근 5경기 전적은 3승 1무 1패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원정 3경기에서는 2무 1패로 저조한 원정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경기를 지향하다 보니 실점을 많이 허용하지만, 도브빅이 이번 시즌에 벌써 14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강한 공격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주요 선수로는 사비오, 도브빅, 스투아니, 마틴, 알레익스 가르시아가 있습니다.



 



셀타비고는 리그에서 정말 낮은 득점력과 높은 실점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나마 리그 초반보다는 경기력이 올라왔다고 볼 수 있으나 아직까지 다소 아쉬우며 지로나는 이번 시즌 라리가에서 가장 높은 득점력과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로 직전 경기 패배했지만 아직까지 경기력이 엄청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리그 약 팀으로 평가받는 셀타비고의 승리 확률이 높은 이유는 셀타비고는 홈에서 지로나를 상대로 3승 2무 2패로 조금 우위에 있다는 점과 최근 셀타비고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으나 이번 시즌 지로나의 공격력은 정말 리그 최고 수준이기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셀타비고 승리 확률이 큰 이유 없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지로나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