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 32강전 1월 26일 본머스 VS 스완지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 본머스와 스완지 시티의 경기는 한국 시간 2024년 1월 26일 오전 04:45에 시작하며 본머스의 홈구장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 잉글랜드 FA컵 본머스는 EPL 12위에 위치해있으며 스완지시티는 2부 챔피언십 16위에 머물러있습니다. 




본머스


본머스는 올 시즌 20R 7승 4무 9패 28득점 39실점으로 리그 12위 중위권에 어렵게 올랐습니다.

최근 강팀들과의 대결에서 처참하게 패배를 하게 되었는데 후반전 경기에서 수비진의 체력이 급격하게 저하되는 단점이 보였습니다. 


리버풀에게 패배하였고 풀럼, 뉴캐슬에게 승리하였으며 애스턴 빌라와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보긴 어렵지만 강팀을 상대로 패배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본머스는 지난 주말 러버풀에 완패를 당하며 뼈아픈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였다. 전반 상대의 공세를 잘 막아냈지만 후반 누내수와 조타에게 멀티골을 허용했다. 그래도 그 경기 이전까지 리그에서 충분히 좋은 경기력으로 성적을 냈고 솔란테가 확실한 마무리를 보여줬다. 



​본머스 결장자

- 맥스 아론스 - 아담 스미스 - 라이언 프레데릭스 - 타일러 아담스 - 밀로스 케르케즈 - 대런 랜돌프 - 앙투안 세메뇨 - 당고 와타라





스완지시티


스완지시티는 시즌 28R 8승 9무 11패 38득점 44실점으로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최근 원정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 않음을 볼 수 있는데요. 원정 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4승 4무 6패로 낮은 승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버밍햄 시티, 코벤트리 시티, 스토크시티와 무승부로 끝이 났고 사우스햄튼에게 대패하였으며 로더햄utd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최근 무승부가 많이 나오는 경기력이었는데 아무래도 최전방 선수들의 결정력에 문제가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본머스를 만나기 전까지 대진운이 좋았습니다. 챔피언쉽 레벨의 아래 팀을 만나 홈에서 무난하게 승리하며 4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이 경기는 원정에서 프리미어리그 팀을 상대해야 합니다. 경쟁력 있는 홈과 달리 최근 원정에서는 승리가 없기에 최대한 버티기로 나설 것입니다.


스완지시티 결장자

- 샘 파커 - 조쉬 기넬리 - 리암 월시 - 조슈아 키 - 벤 카방고





두 팀의 상대 전적을 살펴보면 11번의 맞대결 전적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본머스는 7번 승리하였고 스완지시티는 한 번도 맞대결에서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무승부는 4번으로 36%의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2골 이상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 1월 26일 본머스 VS 스완지 예상라인업 


2e56f1485a5d1a67184efc095d078ac5_1706163137_3938.PNG
 

본머스는 (4-2-3-1) 스완지전에서도 루이스 쿡과 앨릭스 스콧에 미드필더 라인을 구성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데, 본머스는 수비자체에서의 역활을 목표로하기 이전에 공격적으로 찬스를 만들어나가주기 위한 빌드업을 통해서 스완지에 수비라인을 공략할것입니다. 


스완지도 본머스와의 이번 매치업이 팀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고 보는 이유는 스완지는 제리 예이츠를 통해서 공격적으로 결과를 목표로하기 이전에 전체적으로 4-3-3 포메이션 전술로써 스완지에 미드필더 라인에 영향력보다는 조 앨런-올리 쿠퍼-찰리 파티노에 미드필더진들에게도 주도권을 기대해보기가 조금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스포츠인포: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 1월 26일 본머스 VS 스완지 스포츠 분석 



수비적으로의 조직력에 차이를 통해서 본머스에 힘이 기대가 되는 라운드라고 보는데, 스완지는 제리 예이츠를 통해서 결과를 목표로하기 이전에 밸런스적으로 수비에서 아짐 압둘라이-카일 노턴-네이선 우드-크리스티안 페데르센에 수비라인이 프리미어리그 팀을 상대로는 안정감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보는데, 본머스가 전체적으로 루이스 쿡-앨릭스 스콧을 배치해서 홈이라면 수비에서는 기대이상으로 안정적인 모습에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일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된다는 사실에서 이번 라운드에서는 본머스가 키퍼 무어를 투입해서도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의 경쟁력에 차이를 통해서 더 좋은 결과가 기대가 되는 라운드이다. 


본머스의 안정적인 홈경기력을 믿어보며 골 결정력이 이미 물이 올랐기에 스완지시티를 상대로 다득점을 예상해 봅니다. 두 팀 모두 전반전의 운영 능력은 수비에 신경을 쓰면서 상대를 압박하며 수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후반전에 들어가면 오히려 홈팀의 경기력은 더욱 좋아지면서 골을 몰아넣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머스 승 



2.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