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뉴스

스포츠인포: 코파델레이 1월 24일 셀타 비고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포츠 분석 및 승리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스포츠인포정보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셀타비고 레알소시에다드의 경기 일정은 한국시간 2024년 1월 24일 오전 5시 30분에 에스타디오 데 발라이도스 홈구장에서 경기가 시작됩니다. 약 2일간의 휴식을 보내고 홈 어드벤티지를 얻게 된 셀타비고는 4강 진출을 위해 레알소시에다드를 원정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바로 이전 라리가 리그에서 1 대 0으로 승리를 거두고 다시 코파델레이 컵 대회에서 맞붙게 되는 레알소시에다드는 또 한 번의 승리로 4강에 도전합니다.


셀타 비고는 최근 5경기 중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16위로 추락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4경기 연속 무승으로 현재 6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셀타비고


홈에서 이번 경기에서는 셀타비고는 아나스타시오스 두비카스를 계속해서 코파델레이에서는 선발로해서 셀타비고는 팀적으로 수비에서의 결과를 목표로하기보다는 우고 소텔로와 프란 벨트란에 미드필더진들을 중심으로해서 셀타비고는 수비적으로의 역활보다는 팀적으로 4-2-3-1 포메이션 전술로써 미하일로 리스티치-카를로스 도밍게스-칼 스타르펠트-케빈 바스케스에 수비라인을 통해서 밸런스적으로는 홈이라면 기대이상으로 조직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해보게 된다는 사실만을 고려해보아도 이번 라운드에서 셀타비고도 수비에서의 조직력있는 모습을 목표로하기보다는 홈에서는 다시한번 찬스에서는 루카 드라토레와 미겔 로드리게스에 측면 공격수들을 통해서도 셀타비고가 찬스를 어떻게 만들어내는지가 기대가 된다.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경기를 소화하지만 레알 소시에다드는 전술적으로 안드레 시우바를 선발로해서도 팀적으로 레알 소시에다드가 전술적으로 키어런 티어니-로뱅르 노르망-이고르 주벨디아-아리츠 엘루스톤도에 4백라인으로써 원정에서도 밸런스적으로는 안정적인 모습은 기대해볼 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하지만 레알 소시에다드는 수비에서의 결과보다는 리그에서의 맞대결을 다시한번 이어서 팀적으로 미켈 메리노-우르코 곤살레스-아르센 작하랸에 미드필더진들을 통해서도 공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팀에 빌드업을 목표로해서 레알 소시에다드가 득점력이 어떻게 살아나주는지가 준결승전 진출을 목표로해서는 중요하다는 점에서는 미켈 오야르사발과 안드레아 바레네체아에 측면까지 레알 소시에다드에 결정력이 기대가 되는 라운드라고 본다.






d0bac8b68e539662eb6b191490d3a632_1706005121_4702.PNG
 


셀타비고는 올 시즌 21R 3승 8무 10패 21득점 31실점으로 리그 16위 하위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4경기 무패를 이어가면서 반등에 성공하나 싶었지만 역시나 이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레알소시에다드는 시즌 21R 9승 8무 4패 32득점 21실점으로 리그 6위 상위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원정 경기 4승 4무 3패로 37%의 승률을 기록 중입니다.





코파델레이 1월 24일 셀타 비고 VS 레알 소시에다드 승리예측 


코파 델 레이 컵 대회 8강전인 만큼 라리가 리그 경기보다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며 바로 전 경기에서 레알소시에다드 역시 상당히 고전하는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셀타비고의 전방 압박과 수비를 잘해주었기에 1 대 0으로 패배하게 되었지만 사실상 무승부 경기도 예상해 볼 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아쉬움이 컸던 만큼 바로 다음 경기에서 좋은 전략으로 서로를 상대하게 될 것입니다. 





레알 소시에다드 승 




2.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3 / 1 Page

공지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